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이 전 세계 팬과 함께한 뜻깊은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하이어뮤직은 지난 19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H1GHR : BLUE TAPE(하이어 : 블루 테이프)'의 수록곡 ‘ㄱ에서부터 0에서부터’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하이어뮤직은 지난 8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행복했던 순간’, ‘소중한 추억’, ‘소소했지만 다시 찾고 싶은 일상’의 기억이 담긴 영상을 공모했었고, 총 62개국에서 10,655명이 넘는 팬들의 영상이 수급됐다.
약 한 달에 걸쳐 공모된 영상을 모두 확인한 하이어뮤직 스태프와 뮤지션들은 직접 영상을 선정했다. 팬들과 함께 만든 데에 큰 의의가 있는 이번 뮤비 속에는 3분간의 영상 중간중간 지난 3년 동안 모아둔 하이어뮤직의 미공개 영상이 삽입되어 팬들과 추억을 나누는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하이어뮤직은 본 뮤비를 통해 대장정 프로모션의 유종의 미를 거뒀다.
하이어뮤직 측 관계자는 “여러 사건사고가 많았던 한해,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잊지 않고 추억하며 다시 돌아갈 그 날까지 함께 힘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와 영상을 준비했다”며 “하루빨리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만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ㄱ에서부터 0에서부터’는 식케이, pH-1, 우디 고차일드, 하온의 목소리로 채워졌으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하이어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하이어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