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엑시, '팩트인스타' MC 데뷔 성공..빛나는 예능감+안정적 진행 실력 자랑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10.20 15: 31

 걸그룹 우주소녀의 리더  엑시가 ‘팩트인스타’ 스페셜 MC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우주소녀 엑시는 지난 18일 방송된 TBS 예능 프로그램 ‘팩트인스타’에 스페셜 MC로 첫 등장해 밝은 에너지로 유재환과 유쾌한 호흡을 뽐냈다.
이날 엑시는 밝은 아이보리 컬러의 후드 티셔츠 차림으로 발랄하면서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그는 우주소녀에서 래퍼를 맡고 있는 만큼, 라임을 맞춰 자신을 소개하면서 센스 있는 인사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엑시는 앞서 우주소녀 멤버들과 함께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솔직 담백하고 유쾌한 입담을 뽐낸 바 있어, 이날 방송에서도 빛나는 예능감을 드러냈다. 특히 그는 시원시원하면서 쾌활한 성격을 바탕으로 아낌없는 리액션을 선보이며 방송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여기에 더해 그는 우주소녀의 리더로서 수차례 마이크를 잡으며 그룹의 대표로 나선 경험을 바탕으로 첫 MC 신고식에서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이처럼 능숙한 진행 실력으로 MC 데뷔를 마친 엑시는 앨범 전곡 랩 메이킹에 참여하고 자작곡을 수록하는 건 물론, OST를 가창하면서 아티스트로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다. 그런 그는 ‘팩트인스타’를 통해 처음으로 MC에 도전, 진행자로서 뛰어난 역량을 드러낼 예정이어서 엑시의 다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엑시가 스페셜 MC로 출연하는 ‘팩트인스타’는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30분 TBS에서 방송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