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소예, 이지아 딸 된다..김순옥 '펜트하우스' 캐스팅 확정 겹경사 [공식]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10.21 13: 38

신예 나소예가 네임벨류스타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배우로 활동을 시작한다.
21일 네임벨류스타즈는 신인 배우 나소예 와 전속 계약 소식을 알리며 "나소예는 타고난 몽환적인 분위기와 자기만의 개성있는 마스크를 가진 '레옹'의 마틸다와 같은 매력을 가진 배우"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안방 하반기 기대작 ‘펜트하우스'에 캐스팅 됐다는 사실을 알렸다.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연출 주동민, 극본 김순옥)'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VS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VS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 하는 여자가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담은 드라마.
‘펜트하우스’ 작품으로 첫 드라마 신고식을 치르는 나소예는 극 중 주혜인으로 분한다.
극 중 수련(이지아분)과 단태(엄기준분) 딸로서 사연 많은 인물인 주혜인 역할을 연기하는 나소예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어떤 성장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네임벨류스타즈 측은 "사연 많은 인물 주혜인의 인물 성격까지 오픈 할 수 없지만 나소예는 극 중 긴장감을 드 높이는 인물로서 신인다운 열의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라면서 “첫 작품에 임하는 주혜인 캐릭터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나소예는 뮤지컬 ‘페임’, ‘헤어 스프레이’, ‘헬리돌리’, ‘한 여름밤의 꿈’ 등에 출연했다. 현재 VR인트랙티브 장르 웹드라마 ‘여우비’ 주연으로 캐스팅 되어 촬영 중이며,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인 영화에도 캐스팅 돼 준비중에 있다.
한편, ‘펜트하우스’는 오는 26일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후속으로 첫 방송 된다. 배우 이지아,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등이 출연한다.
/nyc@osen.co.kr
[사진] 네임벨류스타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