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정동원 '미스터트롯:더 무비', 김호중 '그대 고맙소' 인기 이을까[오늘의 개봉]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0.10.22 06: 50

 ‘미스터트롯’ 톱6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오늘(22일) 극장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제공제작 TV조선, 배급 영화사그램)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톱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콘서트 무비’를 표방한다.

영화 포스터

톱6로 뽑힌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한 감동의 무대를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앞서 지난 19일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제작보고회에서 임영웅은 “영화를 보는 순간에도 믿기지 않았다”며 “날 것 그대로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찬원은 “만루 홈런과 같은 영화”라고 비유했으며, 장민호는 “톱6도 함께 영화를 관람할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진행된 온라인 제작보고회에는 약 4만 3천여 명의 팬들이 입장해 실시간으로 소통했다. 
장민호는 “우리의 모습을 보러 극장에 보러 오시는 분들이 계신다는 게 이 자리에 오면서도 믿기지 않는다”며 “너무나 사랑하는 동생들과 함께 이 자리에 있다는 것에 감사하고, 저희도 엄청 기대하고 있다”는 소감을 전했다. 
막내 정동원은 “매 순간이 포인트”라는 재치있는 대답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앞서 지난 9월 29일 ‘미스터트롯’ 톱7중 한 명인 가수 김호중의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제공배급 CJ 4DPLEX)가 극장 개봉해 많은 성원을 얻은 바. 20일까지 9만 823명(영진위 제공)을 동원하며 관객의 관심을 받았는데, 톱6가 나선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얼마나 많은 관객들이 들지 기대를 모은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오늘(22일) 롯데시네마를 통해 단독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