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데뷔곡 ‘DON’T TOUCH ME’(돈 터치 미)의 공식 티저가 기습으로 공개됐다. 단 20초 분량의 티저 영상 속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범접불가 아우라와 레전드 비주얼로 팬들의 덕심을 활활 타오르게 만든다.
신박기획과 ‘놀면 뭐하니?’ (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 측은 지난 21일 저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환불원정대의 데뷔곡 ‘DON’T TOUCH ME’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단숨에 조회 수 100만을 돌파했고, 2600개가 넘는 국내외 팬들의 댓글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나전칠기 자개 콘셉트의 신박기획 OFFICIAL 로고까지 올라간 ‘DON’T TOUCH ME’의 공식 티저 영상에는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을 하고 등장해 시선을 고정시킨다.
각자의 무기를 챙기고 어딘가로 출격을 하기 위해 준비하는 환불원정대 멤버들의 모습이 이어진다. 레드 컬러의 칼단발과 립스틱으로 고혹적인 섹시미를 발산하는 만옥(엄정화), 바이크와 막대 사탕으로 힙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천옥(이효리), 파워풀한 걸크러시를 보여주는 은비(제시)와 실비(화사)까지, 눈을 뗄 수 없는 환불원정대 모습은 역대급 콘셉트의 뮤직비디오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환불원정대의 뮤직비디오와 화보, 앨범 재킷까지 모두의 기대를 뛰어 넘는 하이 퀄리티가 예상되는 가운데, 신박기획의 ‘1타 3피 프로젝트’의 특별한(?) 노하우는 무엇일 지 귀추가 주목된다.
신박기획은 MBC ‘놀면 뭐하니?’의 ‘유(YOO)니버스'에서 자유의지를 갖게 된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유재석)가 ‘환불원정대’의 제작자이자 기획자로 나선 기획사다. 신박기획이 제작한 ‘환불원정대’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가져온 큰 변화에 지치고 힘든 국민들에게 작으나마 힘이 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로, 음원 수익은 연말 기부처를 정해 전액 기부한다. /mk3244@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