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소녀들', 개봉 기념 스페셜 포스터 최초 공개[Oh!쎈 컷]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0.10.22 17: 56

실화 영화 '태양의 소녀들'이 오늘(22일) 개봉과 함께 스페셜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영화 '태양의 소녀들'(감독 에바 허슨, 수입 더쿱, 배급 이수C&E)은 2014년 8월, 극단주의 무장조직 IS에 참극을 당한 야지디족 여성들이 직접 총을 들고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위대한 실화.
개봉과 함께 최초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강렬한 태양빛을 담은 비주얼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노을 진 언덕 위 뜨거운 태양빛을 뒤로하는 여성 전투 부대 ‘걸스 오브 더 썬’의 모습은 극단주의 무장조직 IS와 직접 맞서 싸운 그녀들의 강인한 용기와 투지를 드러내며 영화 속에서 펼쳐질 그녀들의 활약이 관객들에게 뜨거운 전율을 일으킬 것을 예고한다.

영화 포스터

여기에 “나와 함께 노래하자”라는 카피는 극 중에서 부대원들이 다 같이 승리의 염원을 담아 부르는 노랫말을 담아낸 것으로,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찬란하게 빛났던 여성 전투 부대원들의 끈끈한 연대를 상징한다.
이는 '태양의 소녀들'이 세상과 맞서 싸우며 진실을 알리려 했던 여성들의 이야기를 통해 지금 이 시대의 여성들에게 뜨거운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선사할 것을 예고함과 동시에 올가을 극장가에 호평 세례와 함께 파란을 일으킬 것을 기대케 한다.
죽음도 막지 못 했던 그녀들의 뜨거운 용기 '태양의 소녀들'은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