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후속타이틀 ‘우아’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크래비티는 지난 22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지난 8월 발매한 앨범 ‘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의 후속 타이틀 ‘Ohh Ahh(우아)’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크래비티 멤버들은 각자 개성에 맞는 유니크한 뉴트릿 (뉴트로 +스트리트) 패션으로 무대에 등장, 반복되는 감탄사 ‘우아~’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파워풀한 칼군무뿐만 아니라 자유분방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후속 타이틀 'Ohh Ahh (우아)'는 누-디스코와 일렉트로 Pop의 하이브리드 장르에 누-펑크(Ghetto Funk)가 돋보이는 독특한 곡이며 신나는 그루브로 리스너들의 즉각적인 관심을 사로잡는다. 크래비티의 보컬이 곡의 분위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신선하면서도 익숙한 듯, 기억에 강렬히 남는 곡이다.
한편,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오늘(23일) KBS 2TV '뮤직뱅크‘로 후속곡 ‘우아’ 활동을 이어간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