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박정민, 뮤비 감독 변신 '이제훈x이성경 출연'..코쿤x최정훈x쌈디 협업곡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10.23 12: 12

[OSEN=김보라, 김은애 기자] 배우 박정민이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나선다. 여기에 이제훈, 이성경이 출연해 열연을 펼칠 전망이다.
23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박정민은 프로듀서 코드쿤스트, 잔나비 최정훈, 사이먼도미닉의 콜라보곡 뮤직비디오에 감독으로 참여한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이제훈, 이성경도 출연한다. 박정민 역시 연출과 함께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아직 해당 곡의 녹음, 뮤직비디오 작업은 완료되지 않았으나 아티스트들은 서로 협업하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한 패션매거진의 프로젝트 일환이다.

박정민 이성경 이제훈

코드쿤스트 사이먼도미닉(쌈디) 잔나비 최정훈
이와 관련해 박정민은 "연출에 욕심이 있는 것은 아니다. 부끄럽다. 절대 연출할 생각은 없다. 다만 내가 쓴 얘기를 누군가에게 보여주는 걸 이제는 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참여했다. 코드쿤스트의 정규 앨범 '피플'을 들었는데, 대본을 쓰면서 영감을 받았다"고 밝혔다. 또한 박정민은 평소 코드쿤스트의 앨범을 즐겨들으며 영감을 받은 적도 많았다는 후문이다.
반면 코드쿤스트는 박정민과의 협업에 대해 "박정민을 봤을 때 여러 작품을 통해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최고치의 능력을 가졌다고 생각했다"라며 "호기심을 가진 사람이라서 협업을 하게 됐다. 우리가 만든 것을 통해 사람들이 용기를 얻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