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11월 9일 컴백 확정…5개월만 신보 'Mirage' 티저 오픈 [공식]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10.23 18: 49

가수 하성운이 5개월 만에 컴백한다.
하성운이 2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Mirage’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어둡고 신비한 분위기를 풍기는 가운데 안개와 잔해 속 ‘Mirage’라는 단어가 등장하고, ‘2020. 11. 09 6PM’이라는 문구가 쓰여 있다.
하성운은 지난 6월 세 번째 미니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을 통해 아티스트로 한걸음 성장한 모습은 물론, 기존의 소년 같은 귀여운 이미지를 넘어 성숙한 남성의 매력을 선보여 좋은 평가를 얻은 바 있다.

이에 약 5개월 만에 발매되는 ‘Mirage’에도 기대가 모인다. 하성운이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어떤 음악적 변화를 시도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Twilight Zone’과 마찬가지로 ‘Mirage’ 역시 정식 발매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앨범을 예상해보고 추측하는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팬들은 벌써부터 컴백 스케줄러가 오픈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한편, 하성운의 네 번째 미니앨범 ‘Mirage’는 오는 11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스타크루이엔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