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신곡 ‘HOME;RUN(홈런)’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의 타이틀곡 ‘HOME;RUN’ 안무 영상을 게재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세븐틴은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캐주얼한 복장으로 등장, 무대 위 화려한 의상과는 또 다른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동시에 전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세븐틴은 멤버 13명이 마치 하나가 된 듯한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를 선보여 ‘퍼포먼스 끝판왕’의 면모를 과시했으며 흥을 돋우는 애드리브, 박수 소리 등으로 계속 보고 싶은 중독성을 안겼다.
특히 이번 ‘HOME;RUN’ 퍼포먼스는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 짜임새 있는 구성과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역동적인 안무로 강렬한 여운을 남기며 세븐틴 퍼포먼스의 정점을 찍었다.
세븐틴은 스페셜 앨범 ‘; [Semicolon]’을 통해 쉼 없이 달리는 청춘에게 ‘잠깐 쉬어가며 청춘의 향연을 즐기자’라는 긍정의 메시지를 선사, 힘찬 응원과 따뜻한 위로로 전 세계를 매료시켰다.
이에 ‘; [Semicolon]’은 발매 후 각종 온라인 음원, 음반 차트에서 1위 및 최상위권을 차지했으며 해외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2개 지역 1위, 총 38개 지역 톱 10에 올랐다. 더해 발매 3일 만에 초동 판매량 62만 장을 넘어서며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등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10월 19일 스페셜 앨범 ‘; [Semicolo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HOME;RUN’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