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기주가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를 통해 호흡을 맞췄던 이광영 감독, 김아정 작가에게 커피차 선물을 받았다.
지난 24일 진기주의 소속사 FL ENT 공식 SNS에는 "'초면에 사랑합니다' 이광영 감독님, 김아정 작가님 사랑합니다' 진기주의 '오 삼광빌라' 현장에 나타난 깜짝 선물. 훈훈한 의리에 날씨마저 따뜻해진 기분"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촬영에 매진 중인 진기주를 위해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감독, 작가가 커피차 선물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 것.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진기주는 커피차 앞에서 음료를 들고 러블리한 미소를 짓고 있다. 현수막 사진과 똑같은 포즈를 취하며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 것은 물론, 선물을 들고 행복해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냈다.
현수막에는 “진기주, 그대는 '오! 삼광빌라!'의 철근이자 콘크리트. 이빛채운님, 이 커피 채운 후 힘내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진기주 배우의 콘크리트 지지층 이광영 감독, 김아정 작가 보냅니다”라는 응원 메시지가 담겨있어 진기주를 향한 남다른 애정이 느껴진다.
진기주는 지난해 상반기 방송된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를 통해 새로운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드라마 ‘미스티’, ‘이리와 안아줘’ 등에서 보여줬던 세련된 분위기와는 상반되는 수더분하고 털털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남긴 것.
겉모습과는 다르게 솔직 당당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정갈희 캐릭터를 완벽하게 입었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어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도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하는 열혈 청춘 이빛채운 캐릭터로 분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 삼광빌라’는 매주 토~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에프엘이엔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