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신지가 린다G(이효리)의 프로듀싱 곡 '삭제'를 홍보했다.
신지는 2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오늘 오후 6시!!! 신곡 #삭제 음원이 공개됩니다. 어제 선공개로 미리 무대 보신 분들도 의리 지키기로 약속하셨던 거죠?ㅎ 언제나 그렇듯이 신곡 공개하는 날은 무지하게 떨리고 긴장이 되네요~ 효리 언니의 곡 선물이 저희에게도 여러분들께도 즐겁고 행복한 일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릴게요~♥ #코요태X린다G #김종민 #신지 #빽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신곡 '삭제'로 가요계에 컴백하는 코요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삭제'는 린다G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90년대 복고적인 신스 테마와 하우스 리듬을 섞은 댄스곡이다. 90년대 스타일의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삭제'는 헤어진 연인의 기억을 깨끗이 지워버리겠다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코요태는 '삭제'를 통해 가을을 겨냥해 기존 코요태 스타일인 마이너풍의 하우스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싹쓰리로 활동한 린다G가 동시대를 함께했던 동료 가수 코요태에게 선물로 준 곡이다.
한편, 코요태 리더 김종민은 MBC 인기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의 매니저이자 부캐 김지섭으로 분해 이효리(천옥)와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신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