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BJ95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JBJ95(상균, 켄타)는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JASMIN(자스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상균과 켄타는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웅장한 세트를 배경으로 각 잡힌 칼군무를 선보이는가 하면 디테일한 안무로 한층 더 성숙해진 남성미를 선보였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상균과 켄타가 카메라를 향해 총구를 겨누는 강렬한 모습이 공개돼 본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이번 활동을 통해 각각 레드와 블루 헤어에 새롭게 도전한 상균과 켄타의 스타일리시한 변신이 컴백 열기를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다.
JBJ95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JASMIN’은 풍부한 디스코 사운드 기반의 댄스곡으로 유혹적인 상대의 매력을 자스민 향기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다. 트렌디한 팀 컬러를 유지하며 매 앨범마다 성장을 거듭해온 만큼, 또 한 번 확장된 JBJ95의 음악적 스펙트럼에 이목이 집중된다.
JBJ95의 성숙하고 새로운 모습을 담은 네 번째 미니앨범 ‘JASMIN’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