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 30일 '스페이스 공감’ 출연…가을밤 수놓을 명품 라이브 [공식]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10.27 14: 17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다비(DAVII)가 명품 라이브로 가을밤을 수놓는다.
다비는 오는 30일 밤 방송될 EBS1 ‘EBS 스페이스 공감’에 출연해 무대를 펼친다.
이날 다비는 ‘여기 오직-슬릭(SLEEQ) / 그 남자의 시네마-다비(DAVII)’ 편에 출연, 폭 넓은 음악적 감각을 녹인 무대로 깊은 감성을 선사한다.

다비는 EP앨범 ‘시네마(CINEMA)’ 수록곡부터 직접 프로듀싱한 헤이즈 ‘Jenga(젠가)’까지 다채로운 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다비의 시그니처인 서정적인 재즈 피아노 연주는 물론, 세션들과 함께하는 고퀄리티 라이브로 안방극장에 뜨거운 여운을 안길 계획이다.
특히 지난 24일 ‘EBS 스페이스 공감’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선공개 무대 ‘시행착오’가 공개, 다비 특유의 아름다운 미성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본 무대에 대한 기대를 북돋웠다.
‘EBS 스페이스 공감’은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부터 재능 있는 신진 아티스트까지 록, 팝, 재즈, 클래식, 월드뮤직, 국악 등 장르와 관계없이 오직 좋은 음악을 통해 관객과 공감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다비가 출연하는 ‘EBS 스페이스 공감’은 오는 30일 밤 12시 5분 EBS1에서 방송되며, 다비는 현재 새 앨범 준비를 비롯해 매주 격주 수요일 네이버 NOW. 오디오쇼 ‘To.Night’에서 팬들을 만나고 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EBS 스페이스 공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