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시, '행복하니' 이별송 3연타 흥행..새 앨범 전곡 차트인 성공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10.27 14: 20

 가수 케이시(Kassy)가 ‘가을 음원 강자’의 면모를 입증했다.
지난 26일 오후 발매된 케이시의 세 번째 EP 앨범 ‘추(秋)억’의 타이틀곡 ‘행복하니’는 27일(오전 8시 기준) 지니를 비롯해 벅스, 바이브 실시간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했다.
타이틀곡 ‘행복하니’뿐만 아니라 ‘낮잠’, ‘이런 게 사랑이라면’, ‘넌 참 좋은 사람이었어’까지, 앨범 전곡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에 케이시는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그때가 좋았어’, 지난해 전곡 차트인은 물론 역주행을 기록한 ‘Rewind’의 타이틀곡 ‘가을밤 떠난 너’, 이번 새 타이틀곡 ‘행복하니’로 이별송 3연타 흥행에 성공했다.
케이시의 새 EP 앨범 ‘추(秋)억’은 2000년대 감성과 현재 감성을 아우르는 곡들로 채워졌으며, 어쿠스틱 사운드로 진한 가을의 정취를 느끼게 한다.
타이틀곡 ‘행복하니’는 이별 후 혼자 남은 여자의 그리움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히트 작곡가 조영수가 작곡을, 케이시가 작사를 맡아 시너지를 높였다. 또한 케이시는 떠나간 이를 그리워하면서도 그의 행복을 빌어주는 여자의 마음을 특유의 애틋한 보이스로 전하며 감성을 더했다.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 역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한편 케이시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라디오,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컴백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넥스타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