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CRAVITY)가 핼러윈데이를 맞아 특별한 무대로 화제를 모았다.
크래비티는 지난 2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지난 8월 발매한 ‘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의 후속 타이틀 ‘Ohh Ahh(우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크래비티는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배우 이동욱이 연기했던 저승사자로 변신, 스타일리시한 올블랙 의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별한 의상으로 등장한 만큼, 멤버들은 함께 떠나자는 듯이 손짓을 하는가 하면, 센스 있게 쓰고 있던 모자를 돌리는 등 시크한 동작을 추가하면서 무대에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특별한 퍼포먼스를 펼치면서 크래비티는 감탄사를 내뱉는 듯한 가사와 흥겨운 멜로디가 매력적인 이번 곡의 무대를 더욱 신나게 즐기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핼러윈에 맞는 스페셜 스테이지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 크래비티의 ‘우아’는 누-디스코와 일렉트로 Pop의 하이브리드 장르에 누-펑크(Ghetto Funk)가 조화되면서 신나는 그루브를 만들어낸 곡이다. 센스 있는 무대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이들이 앞으로는 어떤 활동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 ‘우아’로 컴백한 뒤 다방면으로 활약 중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