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주명, 안방극장 너머 뷰티 모델까지 맹활약 "감각적+세련된 분위기"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10.30 15: 12

신인 배우 이주명이 뷰티 모델로 활약한다. 
30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주명이 한 뷰티 브랜드 모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주명은 화보를 연상시키는 포즈와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가을과 어울리는 세련된 분위기로 광고 촬영을 소화했다. 특히 그는 매력적인 얼굴로 메이크업과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 배우 이주명이 안방극장과 뷰티 모델까지 맹활약 중이다.

이와 관련 브랜드 관계자는 "이주명의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생각한다.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주명은 드라마 '국민 여러분!'에서 황승이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사랑받은 배우다. 이후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김준완(정경호 분)의 여자친구 송 피디 역으로 등장해 강렬하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에서는 솔직 담백한 모습 뒤에 슬픈 사연을 간직한 장미 역을 맡아 복잡다단한 캐릭터의 감정선을 입체적으로 표현해 호평을 얻기도 했다. 
그는 현재 방송 중인 MBC 월화드라마 '카이로스'에서 박수정 역을 맡아 출연 중이다. 유쾌하면서도 털털한 매력을 뽐내며 주목받는 그가 또 어떤 활약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