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쪼꼬미, 오늘(30일) '스타로드' 첫 방송..역대급 텐션 예고 [V라이브]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10.30 15: 26

그룹 우주소녀가 첫 유닛 쪼꼬미로 '스타로드'에 돌아왔다.
30일 오후 9시(한국 시간)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서는 '스타로드' 우주소녀 쪼꼬미 편 1, 2화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우주소녀는 지난해 7월 'Boogie UP' 활동 당시 '스타로드'에 첫 방문해 퀴즈부터 토크, 먹방까지 다양한 코너를 통해 상큼한 매력을 발산한 바 있다. 쪼꼬미는 우주소녀에서 처음으로 유닛 활동에 나서게 된 기념으로 1년 3개월 만에 다시 '스타로드'를 찾아왔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모습으로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수빈, 루다, 여름, 다영은 이번 '스타로드'에서도 댄스, 노래방 대결, 회식 등의 코너를 통해 역대급 텐션을 보여주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공개되는 '스타로드' 우주소녀 쪼꼬미 편 1, 2화에서는 안대 쓰고 신곡 '흥칫뿡' 댄스에 도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누가 가장 많이 틀려 벌칙의 주인공이 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지난 2016년 데뷔한 우주소녀가 약 4년 6개월 만에 처음 결성한 유닛 쪼꼬미는 지난 7일 새 앨범 ‘흥칫뿡’을 발매하고 다양한 무대를 통해 발랄한 에너지를 뽐내고 있다. 
‘흥칫뿡’은 빈티지 디스코 팝 장르의 곡으로, 중독적인 훅과 함께 자신의 마음을 몰라주는 상대에게 귀엽게 속마음을 내비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엉뚱 발랄한 쪼꼬미 멤버들의 매력이 노래에 가득 담겨, 헤어나올 수 없는 중독성으로 시간이 갈수록 대중에게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스타로드' 쪼꼬미 편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