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으려 애써봐도" 노을, 믿고 듣는 노을표 이별 발라드 '너의 곁에만 맴돌아'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10.30 18: 02

그룹 노을이 늦가을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또 하나의 이별 발라드로 돌아왔다.
노을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너의 곁에만 맴돌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앞서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문득’, ‘너는 어땠을까’ 등 가슴 아린 이별 발라드로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큰 사랑을 받은 노을은 신곡 ‘너의 곁에만 맴돌아’로 이별 발라드의 대표 주자 타이틀 굳히기에 나선다.

노을의 신곡 ‘너의 곁에만 맴돌아’는 헤어진 연인에게 의미 없는 기대를 하고, 좋았던 시절에서 맴돌며 쉽게 정리하지 못하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리더 이상곤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노을은 애절한 감성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덤덤하고 담백하게 그리움을 이야기하다가 결국 주체하지 못하고 터져버리는 이별 후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지우지 못한 시간 속에 / 잊으려 애써봐도 너의 마지막 표정 / 나의 가슴이 기억해 안되는데 / 그리움에 지쳐서 의미 없는 기대들만 / 나를 괴롭히고 그 시절의 나 / 이렇게 너의 곁에만 맴돌아"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노을의 깊은 감성이 담긴 라이브 영상과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을 되새기며 그리워하는 연인의 모습이 담겨 있어 공감을 자아낸다.
이처럼 이별에 아파하는 이들에게 전하는 노을의 위로가 리스너들에게 닿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