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신곡 '아야'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와일드 섹시'란 이런 것 [Oh!쎈 컷]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11.01 09: 42

그룹 마마무가 신곡 '아야(AYA)'의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의 타이틀곡 '아야(AYA)'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애니멀 프린트 룩으로 뜨거운 열정을 드러냈다. 와일드한 분위기 속 섹시한 눈빛과 표정이 단연 돋보인다.​

또 다른 사진에는 레드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과감하면서도 도발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야생의 숲속에 핀 정열의 꽃처럼 여성스럽고 매혹적인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마마무는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 비주얼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트랙리스트 라이브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완전체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특히, 마마무는 레트로 감성에 펑키한 매력을 더한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부터 타이틀곡 '아야(AYA)'로 보여줄 와일드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아우르며 변화무쌍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마마무는 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은 마마무가 1년 만에 내놓은 피지컬 앨범으로, 인생은 설렘과 두려움이 공존하는 여행 같다는 메시지를 녹여냈다.
타이틀곡 '아야(AYA)'는 아라비아풍의 플루트 테마가 노래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이끌고, 레게 리듬이 더해져 한층 그루브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데뷔 후 마마무가 처음 시도하는 장르로서 한 곡 안에 다양한 변주를 녹여내며 마마무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한편, 마마무는 3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발표한 뒤, 밤 9시에는 Mnet 컴백쇼 '모놀로그(MONOLOGUE)'를 진행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