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멤버 뷔(본명 김태형)의 새 앨범 사진이 공개됐다.
2일인 오늘 새벽 0시, BTS 공식 SNS를 통해서 일주일 만에 새로운 사진이 업로드 됐다. 바로 멤버 뷔의 새앨범 콘셉타 사진.
BTS 공식 SNS 계정에는 "#BTS #방탄소년단 #BTS_BE Concept Photo - 뷔 (V) #Curated_by_BTS #V #뷔"란 해시태그 글과 함께 멤버 뷔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뷔는 다시 흑발로 변신, 치명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 예명 'V(뷔)'에 걸맞게 베일 듯한 갸름한 V라인으로 또 한 번 소녀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세계최강 미남 1위에 대한 위엄을 뽐낸 뷔의 비주얼이 공개됐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일 공식 SNS에 거울 속 자신을 들여다보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올렸다.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의 콘셉트 클립으로, 평범한 20대의 일상과 자유분방한 방탄소년단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멤버들이 거울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살피는 'Mirror 버전'과 카메라가 마치 거울인 듯 렌즈를 향해 거울을 보는 것처럼 포즈를 취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보여 주는 'Reflection 버전' 등 두 가지로 알려졌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콘셉트 클립 공개에 앞서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의 타이틀곡 제목도 공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전반적인 앨범 제작에 동참한 거으로 알려졌으며, 'BE (Deluxe Edition)'는 오는 11월 20일 발매될 예정이다.
/ssu0818@osen.co.kr
[사진] 'BTS 공식 SNS'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