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료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지난달 27일 세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을 발표하고, 이후 타이틀곡 ‘정글(Jungle)’로 Mnet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등 각종 음악 방송에서 강렬한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첫 주 활동을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11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CIX는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했다. 특히 '정글'의 강렬한 팝 비트와 섹시한 콘셉트를 표현하는 CIX 멤버들의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아티스틱한 안무를 소화하는 감각적인 춤 실력과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 또한 호평을 부르고 있다.
이 같은 CIX의 성장에 힘입어 '정글'은 공개 직후 온라인 음원사이트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고,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24개 지역 최상위권, 애플뮤직 앨범 차트 17개 지역 차트인을 기록하는 등 전 세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정글' 뮤직비디오는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300만 뷰, 사흘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컴백 첫 주 활동이 끝나기도 전에 1500만 뷰를 넘어서는 가파른 상승세로 CIX의 흥행 파워를 다시금 실감하게 하고 있다. CIX의 팬덤 FIX(픽스)가 최근 SNS 상에 '정글' 뮤직비디오 스트리밍 캡처 화면을 게재하는 '#StreamPartyJungle' 챌린지도 변함없이 적극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CIX 멤버들 또한 팬들의 자발적인 챌린지에 '팬바라기'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동참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외에도 CIX는 공식 SNS와 유튜브 계정을 통해 '정글'과 수록곡 'Move My Body', '반항아'의 응원법 영상, '정글'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 등 다채로운 자체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시작한 CIX는 계속해서 '정글'로 각종 음악 방송 무대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C9엔터테인먼트 제공, Mnet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