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승희, '축구야구말구' 박찬호·이영표 삼촌들 심장 정조준할 '상큼' 포텐 [★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11.02 21: 50

오마이걸 승희가 상큼한 비주얼로 팬들에게 첫방 '축가야구말구' 홍보요정으로 변신했다. 
2일인 오늘 오마이걸 공식 SNS를 통해서 "잠시 후!! 첫 방송되는 'KBS2 축구야구말구'에 승희가 출연합니다! 든든 멘탈 코치가 된 #승희 의 활약을 지켜봐 주세요"라면서 "모두모두 본방사수‼️ #오마이걸 #OHMYGIRL #OMG"이란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승희는 V자를 턱이 괸채 윙크를 하고 있는 모습. 바라보기만 해도 상큼함이 터지는 과즙미를 발산, 승희만의 해피바이러스를 느껴지게 했다. 

한편, 승희는 오늘 첫방송 되는 KBS2TV 축구야구말구'에 출연하며 예능 치트기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스포츠계 레전드 양대 산맥 박찬호, 이영표! 축구 야구 말구 생활체육에 도전하다. 그리고 이들의 멘탈 코치 승희! 투 머치 토커와 리액션 부자의 초특급 케미까지 숨은 생활체육 고수를 찾아 전국으로 떠나는 투 머치 토킹 스포츠 로드 버라이어티로 오늘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ssu0818@osen.co.kr
[사진] '오마이걸 공식 SNS'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