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X비와이, '쇼미9'→'SOON'으로 이어진 환상 시너지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11.03 18: 02

다이나믹 듀오와 비와이가 지친 리스너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선물한다. 
다이나믹 듀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SOON (Feat. BewhY)'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다이나믹 듀오의 이번 신곡 'SOON'은 아메바컬쳐 15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THEN TO NOW (댄 투 나우)'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곡으로, 다이나믹 듀오는 지난 15년 간 아메바컬쳐를 사랑해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으로 이번 'THEN TO NOW' 프로젝트와 'SOON'을 선보였다.

'SOON'은 모두가 지치고 답답한 현재 상황이지만 곧 나아질 것이라는 믿음을 담아 다 같이 이겨내 보고자 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멜로디와 귀에 맴도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Mnet '쇼미더머니 9'에서 같은 프로듀서 팀으로 출연 중인 다이나믹 듀오와 비와이는 서로 다른 매력의 래핑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시너지와 함께 듣는 재미를 더한다. 
"밤이 오는 걸 막을 순 없어 / 빛은 언젠가는 새어 들어와 / 아픈 곳은 괜찮아질 거야 / 반드시 새살은 피어나 / Get well soon / Get well soon" 등 솔직 담백한 가사가 위로와 공감을 자아낸다. 개코, 최자, 비와이가 함께 가사를 썼으며, 개코는 작곡에도 참여해 진정한 응원과 격려를 풀어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푸른 바다가 보이는 풍경과 회색빛 건물에서 노래를 하는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쓸쓸하면서도 감각적인 영상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개코, 최자, 비와이까지 'SOON'으로 뭉친 세 사람의 첫 콜라보레이션 곡이 올 겨울 리스너들에게 어떤 위로를 선사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