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 트로트 전파" 고재근, '미스터트롯' 임영웅→영탁·이찬원 6人과 전국투어 사진 공개 [★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11.03 18: 53

Y2K 출신 가수 고재근이 '미스터트롯' 6인방과 함께한 전국투어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1일, 가수 고재근이 개인 SNS를 통해서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부산콘서트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공연을 보러와주신 관객분들 감사합니다"라며 감사인사를 전하면서 "#미스터트롯 콘서트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부산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고재근 #사랑의카우보이 #패밀리가떴다"란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고재근은 '미스터트롯'에서 함께 한 7인방, 임영웅부터 영탁, 이찬원, 정동원, 그리고 장민호, 김희재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우열을 가릴 수 없는 훈남들의 미소가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한편, 90년대 꽃미남 록밴드 Y2K에서  트로트 가수로 돌아온 가수 고재근이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 출연했다. 
고재근은 록가수 출신다운 록트로트에 대해 언급, '미스터트롯' 의리인 영탁이 만든 신곡 '사랑의 카우보이'를 소개하는 등 다양한 입담으로 활약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고재근 SNS'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