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블랙 시크미로 풀 장착한 비주얼로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3일인 오늘 가수 태연이 개인 SNS를 통해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태연은 반려견 제로와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태연은 손으로 한 쪽 턱을 괸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거나, 반려견 제로를 향해 V자를 취하며 미소짓고 있다. 특히 눈을 질끈 감은 사진은 사랑스러움을 폭발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
한편, 믿고 듣는 보컬퀸’ 소녀시대 태연의 일본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SpkOut’(걸스스피크아웃)이 지난 30일 음원이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GirlsSpkOut’을 비롯해 트렌디한 분위기의 ‘Worry Free Love’(워리 프리 러브), R&B와 라틴 장르가 조화를 이룬 ‘Be Real’(비 리얼),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I Do’(아이 두), 피아노 사운드가 인상적인 ‘Sorrow’(소로우) 등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 곡 ‘#GirlsSpkOut’은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자신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댄스 장르의 곡으로, 다가오는 11월 18일 일본 현지에서 음반 발매될 예정이다. /ssu0818@osen.co.kr
[사진] '태연 SNS'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