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달이 좋아서"..성시경, '구미호뎐' 로맨틱 지수 더할 OST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0.11.04 11: 50

가수 성시경이 가창한 ‘구미호뎐’ 새 OST ‘비스듬히 너에게’ 가사 티저가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극본 한우리, 연출 강신효) 측은 4일 다섯번째 OST인 성시경의 ‘비스듬히 너에게’ 가사 티저를 공개했다. 
음원 발매를 하루 앞두고 먼저 공개된 티저에는 “모처럼 밝은 달이 좋아서/적당히 취한 오늘 같은 밤/너에게 휘청거리는 마음이 반가워서/몇번이나 나는 전화를 만지작” 등 감미롭고 로맨틱한 가사 일부가 담겨 눈길을 끈다.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가사 내용은 완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비스듬히 너에게’는 성시경과 꾸준히 호흡을 맞춰 온 싱어송라이터 심현보가 작사와 작곡을 맡은 노래로, 이연(이동욱 분), 남지아(조보아 분) 사이 운명적 사랑을 그리고 있다. 여기에 성시경의 부드럽고 섬세한 보컬이 녹아들어 감동을 더욱 배가시키는 작품으로 완성됐다.
또 ‘비스듬히 너에게’는 정식 발매 전부터 ‘구미호뎐’의 주요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극의 몰입도를 높여준 바 있다. 성시경이 ‘구미호뎐’ OST 가창에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을 당시부터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던 만큼, 음원이 정식 발매된 후에도 호평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로, 성시경이 부른 ‘비스듬히 너에게’는 오는 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