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POP 대표 주자’ 세븐틴이 ‘아이돌 원더랜드’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18일(수) 밤 9시에 방송되는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원더랜드’의 첫 게스트로 세븐틴이 출연한다. ‘아이돌 원더랜드’는 JTBC 와 KT Seezn(시즌)이 공동 기획하고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놀이공원을 재현한 공간에서 아티스트와 팬들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돌 원더랜드’에 첫 게스트로 초대를 받은 세븐틴은 캐럿(세븐틴 팬클럽)과의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팬들에게 소원과 미션을 받아 진행되는 랜선 팬미팅 코너부터 미공개 에피소드까지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를 더한다.
그간 예능 활동을 통해 재치 있는 입담과 예능감을 뽐내며 차세대 예능돌로 자리매김한 세븐틴이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이 모아지는 가운데, 특히, 이번 방송에는 완전체 출연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븐틴에게 전할 소원과 미션을 받는 팬 참여 이벤트는 ‘아이돌 원더랜드’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11월 4일(수)부터 11일(수)까지 진행된다.
세븐틴이 출연하는 ‘아이돌 원더랜드’는 오는 18일 밤 9시 국내에서는 KT Seezn(시즌) 앱을 통해 생중계로 방송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일본에서는 한국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운영하는 프라우인터내셔널이 온라인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여 로손 티켓 LIVE STREAMING을 통해 일본 팬들도 실시간으로 ‘아이돌 원더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아이돌 원더랜드, 플레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