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뮤지션 제이미(Jamie)가 신곡 'Apollo 11(아폴로 11)'의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제이미의 디지털 싱글 'Apollo 11(아폴로 11)'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무표정한 제이미가 사이버틱한 의상을 입고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 속 여성스럽고 매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면 또 다른 사진에는 우주선 안을 연상시키는 배경이 등장해 호기심을 더한다. 특히 제이미는 치명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처럼 제이미는 커밍순 포토에 이어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우주복을 입은 의문의 인물과 우주선이 등장한 가운데, 신곡 'Apollo 11(아폴로 11)'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제이미는 11일 신곡 'Apollo 11(아폴로 11)'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신곡 'Apollo 11(아폴로 11)'는 솔로 뮤지션으로서 제이미의 각오를 담아낸 곡으로,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자신만의 색깔을 담아냈다.
한편, 제이미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Apollo 11(아폴로 11)'을 첫 공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워너뮤직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