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명문가 메이저나인의 첫 신인 걸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 멤버 마린의 콘셉트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은 지난 5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 마린의 개인 콘셉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마린은 통통 튀고 생기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화사한 조명을 받으며 팀 특유의 액티블링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마린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블링블링은 앞서 공개한 유빈, 차주현의 개인 콘셉트 티저 영상에 이어 마린의 영상까지 오픈한 가운데, 추후 공개될 세 멤버의 콘셉트 영상에도 많은 기대감과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블링블링은 보컬 명문가 메이저나인에서 4년간 준비해온 걸그룹 프로젝트로, 한국인 멤버 차주현, 유빈, 최지은, 나린과 일본인 멤버 마린, 아야미까지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여섯 멤버로 구성됐다.
글로벌 K-POP 시장을 이끌어갈 차세대 걸그룹 블링블링의 데뷔 앨범은 오는 17일 오후 6시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된다.
# 블링블링 마린 셀프 일문일답
Q. 간단하게 자기소개를 한다면?
A. 안녕하세요! 저는 마린입니다.
Q. 블링블링에서 본인이 맡은 포지션은?
A. 메인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Q. 자신의 강점을 하나만 꼽는다면?
A. 저뿐만 아니라 모두를 신나고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춤’인 것 같습니다.
Q. 데뷔를 앞둔 소감은?
A. 아직 실감이 나지 않지만 이제 시작이니까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Q. 데뷔 후 앞으로의 활동 각오
A. 블링블링이라는 팀 이름처럼 블링블링하게 항상 빛나겠습니다! /mk3244@osen.co.kr
[사진] 메이저나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