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의 황제 이승철과 보컬 퀸 태연이 함께 한 스페셜 싱글 ‘My Love (Duet Ver.)’가 7년만에 다시 차트 1위를 기록했다.
‘My Love’는 2013년 발매된 이승철 정규 11집의 타이틀곡으로 발매 당시 모든 음원 차트 1위를 달성하며 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지난 5일 발매된 ‘My Love (Duet Ver.)’는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 5위 등을 기록하며 7년만에 같은 곡으로 차트 1위 및 TOP10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싱글은 데뷔 35주년을 맞이한 이승철의 35주년 기념 앨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발매된 스페셜 싱글로서 어제 오후 6시에 공개된 태연과의 라이브 비디오 역시 환상적인 캐미와 함께 선후배간의 훈훈함 가득 찬 영상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영상 댓글에는 ‘역시 최고 !! 레전드 이승철님과 최고의 여성보컬 태연님과의 환상의 조합.’ '이승철님의 최애곡인 my love와 제 최애가수인 태연 누나가 같이 이 노래를 불러준 것만으로도 너무 아름다워요 ㅠㅠ,‘ 노래잘하는 둘이 화음하니 진짜 감탄나옴 이승철씨도 진짜 잘하시고 태연도 너무 잘하고 녹아요♡♡♡’ 등 환상적인 둘의 호흡에 대한 수많은 팬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올해 데뷔 35주년을 맞이한 ‘라이브의 황제’ 이승철은 이번 스페셜 싱글 ‘My Love (Duet Ver.)’을 발표하고, 2021년 상반기 다채로운 구성의 35주년 기념 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며, 또 다른 역대급 콜라보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오는 11월 28일부터 시작되는 전국 5개 도시 투어 콘서트 ‘우리, 이제 만나요’로 팬들과 공연으로 직접 만나는 것뿐만 아니라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는 등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플렉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