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파더' 백종원, 크림파스타 고민 끝..초대박 소스 공개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0.11.07 08: 15

 ‘백파더 생방송’에서 백종원이 고소한 맛이 듬뿍 담긴 크림파스타로 ‘요린이’들의 식욕을 자극한다. 집에서도 손쉽게 크림파스타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백파더 레시피’는 ‘요린이’들의 ‘요부심(요리 자부심)’을 한껏 드높인다.
오늘(7일) 토요일 오후 5시, 90분 동안 생방송 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는 20회를 맞아 ‘백파더’ 백종원과 ‘양잡이’ 양세형이 ‘요린이’들과 함께 크림파스타에 도전한다.
면을 삶는 단계부터 크림소스를 만드는 것까지 세밀한 계량이 필요한 크림파스타. 자칫 요리의 관건인 면을 애매하게 익혀 크림파스타의 부드러운 맛을 못 느낄 때가 많다. 이번 ‘백파더 생방송’ 크림파스타 편에서 백종원은 면을 알맞게 삶을 방법을 ‘요린이’들에게 가르쳐 줄 예정이다.

'백파더' 화면 캡처

‘백파더 생방송’ 크림파스타 편의 또 한 가지 특별한 포인트는 크림소스. 집에 있는 평범한 재료로 맛있고 간단하게 만드는 ‘백파더표 크림파스타 소스’에 ‘요린이’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백파더’ 백종원은 어려울 것 같았던 크림파스타 소스를 생크림 대신 우유로 만드는 방법을 공개하며 ‘요린이’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일깨워 줄 계획이다.
매주 ‘요린이’들에게 요리를 천천히 자세하게 가르쳐주는 ‘백파더’ 백종원. 이번 ‘백파더 생방송’ 크림파스타 편에서도 백종원과 양세형의 자상한 지도 아래 ‘요린이’ 모두가 요리를 완성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백파더 편집판’은 다른 반찬 필요 없이 그 자체로 완벽한 한 끼인 ‘돼지고기 콩나물밥’을 주제로 오늘(7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콩나물을 싫어하는 어린이 ‘요린이’는 물론 콩나물밥은 ‘사 먹는 음식’으로 생각했던 ‘요린이’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줬던 황금 같은 레시피가 공개된다.
‘백파더’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100father) 및 네이버 TV ‘백파더’ 채널을 통해 알 수 있으며, 백종원과 양세형이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절찬 모집 중이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