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EEZ FEVER ROAD(에이티즈 피버 로드)’에서 ‘ATEEZ(에이티즈)’가 그 어떤 무대보다 열정적인 파워 댄스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에이티즈 피버 로드’는 글로벌 대세돌 에이티즈 멤버들이 다양한 미션을 해결해 나가는 좌충우돌 과정과 함께 이들의 매력과 케미, 탄탄한 스토리의 세계관까지 담아낸 신개념 어드벤처 리얼리티. 5회에서는 ‘퍼포먼스 장인’ 에이티즈의 칼군무 실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색다른 미션이 진행된다고.
이날 라면, 김치볶음밥, 소떡소떡, 핫도그, 닭꼬치 등 맛있는 간식들을 폭풍 흡입한 에이티즈에게 주어진 미션은 바로 ‘K-CAL’ 도전으로, 멤버 8명이 먹은 간식들의 칼로리를 칼군무를 통해 모두 소모해야 하는 것. K-CAL은 K-POP과 CAL군무를 합성한 단어로 ‘에이티즈 피버 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조어다. 또한 칼로리의 영어 약어인 kcal의 의미도 가지고 있어, 칼군무와 칼로리를 연결한 신선한 시도로 기대감을 높였다.
에이티즈는 2019년 발매했던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이자 편안한 듯 은근히 힘든 안무를 자랑하는 ‘WAVE’ 댄스에 도전한다. 아름다운 강가를 배경으로 댄스 삼매경에 나선 에이티즈는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듯한 청량미까지 과시하며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동시에 ‘WAVE’ 댄스를 완곡으로 소화했음에도 칼로리는 쉽게 줄어들지 않고, 당황한 멤버들은 1kg의 모래주머니를 팔과 다리에 착용한 채 본격적인 지옥의 댄스 퍼레이드를 펼쳐 웃음을 자아낸다.
이들이 두 번째로 도전한 곡은 바로 에이티즈의 대표곡 ‘Answer’로, 팔과 다리를 빠르게 돌리고 움직여야 하는 강렬한 안무가 특징. 도입부에서 한 팔을 올리는 동작만으로도 모래주머니의 압도적 무게감에 깜짝 놀란 멤버들은, 평소보다 훨씬 힘든 악조건 속에서도 이를 악물고 미션에 임한다고. 더욱이 이들의 도전에 화룡점정은 바로 극한의 안무 난이도를 자랑하는 ‘THANXX’로, 쉴 틈 없이 움직여야 하는 이 곡을 모래주머니까지 찬 멤버들이 어떻게 소화해낼지 에이티즈의 ‘댄스 메들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날 에이티즈의 칼로리 소모 댄스 풀버전은 오는 10일(화) 낮 12시 확인할 수 있다.
이 날 에이티즈는 감탄이 절로 나오는 멋진 댄스 미션은 물론 예측불가 발언과 행동들로 재미까지 더한다. 칼로리를 걱정하며 간식을 조금만 먹었던 리더 ‘홍중’은 미션이 개인전이 아닌 단체전이라는 소식에 절망을 금치 못하며 다른 멤버들을 폭소하게 한다고. 또한 간식 앞에서 ‘아르바이트생’ 상황극을 펼치는 멤버, 다른 멤버에게 ‘한입만’을 요청하는 멤버 등 간식을 눈앞에 둔 에이티즈의 귀여운 매력들도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미션을 통한 요절복통 재미와 함께 에이티즈 특유의 탄탄한 세계관까지 함께 소개하고 있는 ‘에이티즈 피버 로드’는 5회에서 멤버 ‘종호’와 관련된 세계관 스토리를 다룬다. 'ZERO: FEVER Part1.'의 ‘Diary Film’ 에서 ‘종호’는 첫 번째 꿈이었던 농구를 부상으로 인해 그만둘 수밖에 없었고, 다시 꾸었던 두 번째 꿈인 음악조차 좌절된 후, ‘종호’의 꿈은 다시 이룰 수 있을 것인지 5회의 프롤로그와 에필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에이티즈 피버 로드’는 각 15분 내외, 총 8개 에피소드로 4주 동안 매주 월, 목요일 낮 12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본편 공개 전날에는 궁금증을 자아내는 선공개 영상을, 본편 공개 후 다음날 낮 12시에는 각 에피소드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멤버들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콘텐츠들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카카오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