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2021년 '준비' 잘해서 팬들에게 '달려가기'..시즌 그리팅 출시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11.09 20: 15

그룹 아스트로(ASTRO)가 특별한 의미를 간직한 시즌 그리팅을 출시한다.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는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ASTRO 2021 SEASON'S GREETINGS'(아스트로 2021 시즌 그리팅) 출시 소식을 전하고 오늘(9일) 낮 12시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아스트로의 이번 시즌 그리팅은 '2021년도 열심히 준비(READY)해서 아로하(아스트로 팬클럽)에게 달려가겠다(START)!'는 의미를 담아 'READY'(레디) 버전과 'START'(스타트) 버전으로 나뉘었다.

오렌지와 블랙의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커밍순 티저 이미지는 아스트로 여섯 멤버들이 각각 다른 스포티한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한다.
아스트로의 2021년 시즌 그리팅은 캘린더와 플래너 등 알찬 새해를 맞이하기 위한 필수품들 뿐만 아니라 시즌 그리팅 비하인드 DVD, 새해 메시지 카드 등 다채로운 패키지로 구성되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아스트로는 올해 단체부터 개인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입지를 더욱 단단히 했다. 앨범 활동 외에도 뮤지컬, 드라마, 예능,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가운데 새로운 한 해를 향한 의지와 다짐이 담긴 2021 시즌 그리팅 발매는 아스트로는 물론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ASTRO 2021 SEASON'S GREETINGS'은 오는 12월 14일 정식 발매되며, 각종 온라인 판매처에서 만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판타지오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