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로 다시 돌아온 태민이 신곡 '이데아'의 촬영현장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9일인 오늘 태민이 개인 SNS를 통해서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태민의 신곡 촬영현장으로 보인다. 모니터에 잡혀있는 태민은 수화기를 들고 눈을 살며시 감은 채 감정을 잡고 있는 모습. 태민만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아우라를 풍기고 있다.
한편, 태민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 : 액트 2)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이 공개, 타이틀 곡 ‘이데아 (IDEA:理想)’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오픈됐다.
특히, 타이틀 곡 ‘이데아 (IDEA:理想)’는 그루비하고 강렬한 섹션과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섹션이 선명하게 대비되는 댄스 팝 곡으로 알려졌다.
섹션별 분위기에 따라 변하는 태민의 보컬과 킬링 파트 가창에 참여한 보아의 목소리가 매력적이며, 가사에는 플라톤의 ‘이데아론’을 모티브로 이전의 자신을 벗어나 새로운 자아를 찾아가는 과정을 풀어냈다.
뿐만 아니라 컴백을 기념하기 위해 태민은 오늘 오후 9시 네이버 V LIVE SHINee 채널에서 생방송 “태민의 Act 2 특강 : ‘이데아’론”을 진행, 새 앨범 소개하며 곡 작업 비하인드, 앨범 언박싱,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의 소통할 것이라 알렸다.
/ssu0818@osen.co.kr
[사진] '태민SNS'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