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컴백 생방송 시작도 전에 '하트' 1억 돌파 "팬들 13년 '광클' 덕분" [V라이브]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11.09 21: 13

샤이니(SHINee) 태민이 솔로 3집 발매 기념 생방송에서 팬들의 호응에 감탄했다.
태민은 9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솔로 정규 3집 발매 기념 생방송 '태민의 Act 2특강: 이데아론’을 진행했다. 
그는 "저는 건강히 잘 지내고 있다. '크리미널' 끝나자마자 'Act2' 활동을 준비했다"며 이번 앨범 활동에 대해 남다른 각오와 포부를 밝혔다. 

이에 부응하듯 이날 태민의 생방송은 시작도 전에 '하트' 수 1억 개를 돌파했다. 태민은 "방송 시작도 전에 1억 하트가 돌파했다고 한다"고 놀라며 "여러분들이 13년 동안 쌓아온 '광클' 덕분인 것 같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또한 태민은 "저는 요새 진짜 빨리 잔다. 새벽 1시 전에 잔다"고 털어놨다. 이어 "저 원래 아침에 잤는데 어쩌다 보니 패턴이 한 바퀴 돌아서 그렇게 된 건지 일찍 자고 늦게 일어난다"며 "요새 겨울잠을 자는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며 팬들에게 늦은 시간까지 자신의 생방송을 지켜봐줄 것을 당부했다.
태민은 이날 솔로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를 발표했다. / monamie@osen.co.kr
[사진] 네이버 V라이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