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남승민이 새 앨범 ‘트위스트 킹’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남승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가 오늘(10일) 오후 12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승민의 새 타이틀곡 ‘트위스트 킹’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레트로 느낌이 물씬 풍기는 타이틀곡의 일부와 남승민의 재기 발랄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남승민의 새로운 모습이 담겨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그동안 남승민은 순수하고 모범생다운 이미지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에는 ‘사모’를 통해 성숙한 무대 매너로 인기를 끌었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180도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재기 발랄한 19세 소년의 숨겨진 끼를 대방출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색다른 매력으로 이미지 변신에 도전한 남승민과 상큼한 레트로 트로트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남승민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사모’ 등 다양한 곡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최근 TV조선 ‘아내의 맛’, KBS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에 출연하며 천천히 입지를 다지며 소속사 계약 이후 처음으로 신곡을 발매한다.
특히 이번 앨범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첫 발매하는 앨범으로, 트로트 가수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남승민의 신곡이어서 더욱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의 첫 주자로 나선 남승민이 오랜 기간 준비한 신곡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남승민의 신곡 ‘트위스트 킹’은 오는 11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