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MTV '더쇼'에서 여자친구, 나띠의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10일 방송되는 '더쇼' 에서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디스코 열풍을 일으킬 퍼포먼스 퀸 여자친구의 신곡 ‘MAGO'가 최초 공개된다. 이어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나띠의 ’Teddy Bear‘ 무대도 최초 공개된다고 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이어, 치명적인 제복 콘셉트로 돌아온 AB6IX (에이비식스)와 스릴러 영화를 보는 듯한 무대를 꾸밀 MONSTA X의 화려한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가요계에 새로운 붐을 일으킬 SECRET NUMBER와 힙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박지훈의 컴백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
'더쇼' 속 코너 ‘행덕라이브’ 에는 독보적인 세계관으로 글로벌 대세의 입지를 굳힌 CIX가 출연해,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덕라이브’는 ‘행복한 덕후를 위한 라이브’란 뜻으로 ‘최애’ 아이돌과의 아이 콘택트 시점을 안방 1열에서 생생하게 보고 들을 수 있는 코너이다.
‘행덕라이브’ CIX 편에서는 타이틀곡 ‘정글 (Jungle)'에 맞춰 ’정글 탐험대‘ 콘셉트로 진행 됐다. 팀원을 이끌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을 함께 겸비한 탐험 대장 배진영은 탐험을 하던 중 무서운(?) 상황에 놓이자 깜찍하게 RUN을 외쳐 멤버들의 따가운 눈총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 생방송 순삭 영상코너 ‘더쇼 컨택’에서는 완성형 아티스트돌 AB6IX (에이비식스)의 막내 이대휘가 출연해, ‘음색 요정 보컬 VS 떠오르는 래퍼’라는 질문 앞에 놓이며 인생일대의 고민에 휩싸였다. 이어, 더욱 성숙해진 매력으로 돌아온 MONSTA X의 운동 마니아 셔누는 ‘일주일 내내 운동만 하기 VS 일주일에 1시간만 운동하기’라는 질문지 앞에 놓였다고 하는데 과연 핫바디 셔누의 선택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18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는 AB6IX (에이비식스), CIX, D-CRUNCH(디크런치), DRIPPIN, JBJ95, MONSTA X, NTX (엔티엑스), P1Harmony, SECRET NUMBER, TOMORROW X TOGETHER, VERIVERY, 나띠, 다크비(DKB), 박지훈, 여자친구, 위클리, 이달의 소녀, 쪼꼬미의 무대와 함께한다. 10일(화) 저녁 6시 SBS MTV, SBS FiL 채널 동시 방송된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