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뮤지션 제이미(Jamie)가 신곡 'Apollo 11(아폴로 11)'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이미의 디지털 싱글 'Apollo 11(아폴로 11)'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에는 앞을 향해 나아가는 제이미와 그 뒤를 따르는 우주복을 입은 인물이 등장해 궁금증을 안긴다. 특히 미스터리한 건물과 우주, 안개가 자욱한 숲속 배경이 연달아 펼쳐지며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이와 함께 "Reachin for my dreams"라는 노랫말과 어우러진 제이미의 매혹적인 음색이 단숨에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처럼 제이미는 신비로운 우주 콘셉트 속 감각적인 영상미를 자랑하며 신곡 'Apollo 11(아폴로 11)'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제이미는 11일 신곡 'Apollo 11(아폴로 11)'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신곡 'Apollo 11(아폴로 11)'은 자신의 새로운 다짐을 아폴로 11호에 빗대어 제이미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R&B 타입의 곡이다. 제이미 특유의 그루브한 보컬은 물론 박재범이 피처링에 참여, 보컬과 랩을 오가며 역대급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한편, 제이미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Apollo 11(아폴로 11)'을 첫 공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워너뮤직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