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준수가 4년만에 컴백을 알렸다.
XIA(준수)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핏어팻)’ 전곡 음원과 동명의 타이틀곡 'Pit A Pa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016년 발매한 네 번째 정규 앨범 'XIGNATURE' 이후 4년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 김준수는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으로 가수 김준수를 기다린 팬들의 갈증을 채워줄 전망이다.
김준수의 이번 신보 'Pit A Pat'은 요즘 같이 모두가 힘든 시기, 음악의 힘을 빌려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는 XIA의 생각에서 출발한 앨범으로, 댄스 타이틀곡 'Pit A Pat'을 시작으로 늦가을 감성을 깊게 파고드는 두 곡의 발라드 곡과 함께 지난 2019년 첫눈이 오던 날 기습으로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얻었던 '눈이 오는 날에는'까지 총 네 트랙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Pit A Pat'은 오직 XIA(준수)만을 위해 만들어진 리드미컬한 하우스 댄스 곡이다. 희망적이면서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곡으로, 부드럽지만 독보적인 김준수만의 보이스와 어우러지는 파워풀한 안무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So tell me you love love love me a lot / 그 이쁜 입에서 나오는 말 / So tell me you love love love me a lot / 그 이쁜 목소리로 말해줘 / I’m your peter pan / My heart goes pit a pat / 너와 내가 하나가 되는 Magic spell" 등 판타지적인 가사가 눈길을 끈다.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화려한 조명 속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김준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장르 불문한 소화력을 보여주는 김준수의 컴백에 많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미니앨범 발매 기념 온라인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