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반빌리지', 윤두준 "오늘 저녁 9시30분, KBS2TV에서 만나요!" [★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11.10 19: 24

보이그룹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동 중인 윤두준이 이번엔 예능돌로 컴백을 알렸다. 
10일인 오늘, 가수 겸 배우인 윤두준이 개인 SNS를 통해 "모든 로망을 다 때려넣은 #땅만빌리지 오늘 저녁 9시30분 kbs2에서 만나요!!!!!!!"란 홍보 멘트와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윤두준은 진지한 모습으로 열심히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 멤버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도 나눠먹는 모습도 공개해 더욱 궁금증을 안겼다. 

한편, 김병만을 필두로 김구라, 윤두준, 유인영 등이 출연하는 '땅만빌리지'는 대자연을 품은 강원도 양양군의 땅을 빌려 각자의 로망이 담긴 세컨하우스를 짓고, 마을 공동체를 만들어 가는 과정을 담은 자급자족 프로젝트다.
윤두준은 김병만과 함께 첫방부터 열정맨으로 일당백으로 할약, 이들이 출연하는 '땅만빌리지'는 매주 화요일 방송된다. 무엇보다 오늘(10일) 프로야구 중계와 관계없이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에서는 '땅만 빌리지'가 9시 30분부터 정상적으로 방송될 예정이라 밝혔다. 
/ssu0818@osen.co.kr
[사진] '윤두준SNS'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