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박제 시급"..몬스타엑스 민혁, 넘사벽 '슈트핏' [★SHOT!]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11.10 21: 31

 몬스타엑스(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 멤버 민혁이 새로운 남친짤을 만들어냈다. 
10일 오후 민혁은 몬스타엑스 공식 SNS에 "안경을 써보았숩니다. 일등은 다 몬베베 덕입니다. 진짜진짜루ㅠㅠㅠㅠ #민혁"이라며 셀카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몬스타엑스 민혁은 SBS MTV '더쇼' 대기실에서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 민혁은 단정한 슈트에 반무테 안경을 매치하면서 지적인 매력을 한층 더 배가시켰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늘(10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몬스타엑스 셔누는 "열심히 투표해주고 음원 들어준 사랑하는 몬베베 감사하다. 팬분들께서 너무 좋아해주신 것 같아서 어떻게 감사하다고 표현해야할지 모르겠다"며 몬베베(팬클럽)를 향해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몬스타엑스 민혁 역시 "주변 스태프분들 감사하다. 항상 회사에서 믿고 지지해주시는 많은 분들 감사하다"며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식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뒤 "몬베베 사랑해요"라며 팬사랑도 잊지 않았다. 
/seunghun@osen.co.kr
[사진] 몬스타엑스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