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로드' 루다, "우주소녀 쪼꼬미한테 완전 꽂혀❤︎..영상 맨날 봐" 팀워크 폭발[V라이브]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11.10 21: 12

 '스타로드' 우주소녀 쪼꼬미(수빈, 루다, 여름, 다영)가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했다. 
10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는 '스타로드' 우주소녀 쪼꼬미 편 7회 '우주소녀 쪼꼬미, 먹는 모습도 사랑스러워 소름'이 공개됐다. 
이날 '스타로드' 우주소녀 쪼꼬미는 회식 시간을 통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초밥과 치킨, 빙수 등 다양한 음식을 본 우주소녀 쪼꼬미 루다는 "메뉴가 장난이 아니다. 못참겠다"며 환호성을 내질렀고, 수빈도 "맛있는게 너무 많다"고 좋아했다. 

"'스타로드' 사랑합니다"라며 미소를 지은 우주소녀 쪼꼬미 다영은 "뭐부터 먹어야할지 모르겠다"며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 
우주소녀 쪼꼬미 다영은 "한식당에서 한식만 먹거나 치킨을 많이 먹는다. 닭을 좋아한다. 떨면서 빙수도 많이 먹는다"며 요즘 꽂혀있는 음싣을 언급했다. 루다는 "한 번 먹을 때 제대로 먹는 편이다"라고 맞장구쳤다. 
특히 우주소녀 쪼꼬미 다영은 "너튜브 많이 본다. 최근에 빠진 채널이 있다. 에이핑크 선배님들 채널이 너무 재밌더라"며 걸그룹 에이핑크와 훈훈한 선후배 관계를 뽐내기도 했다. 그러자 루다는 "나는 쪼꼬미한테 완전 꽂혀있다. 내 인생이 쪼꼬미다. 우리 영상 맨날 본다"며 우주소녀 쪼꼬미 멤버들을 향해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우주소녀 쪼꼬미는 지난달 7일 신곡 '흥칫뿡(Hmph!)'을 발매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네이버 V라이브 OSEN '스타로드'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