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한 곡에 피처링만 7人..라인업 오늘(12일) 공개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11.12 10: 44

 헨리의 세 번째 미니 앨범 ‘JOURNEY’의 특별한 트랙 프리뷰가 공개될 예정이다.
헨리는 지난 9일부터 하루에 하나씩 트랙 프리뷰를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늘(12일) 오후 공개될 트랙 프리뷰에는 흥미로운 사실이 숨겨져 있다는 후문. 바로 한 트랙에 일곱 명의 피처링이 숨어있는 것이다. 헨리는 오늘 오후 개인 SNS를 통해 해당 트랙의 재미를 더해준 일곱 명의 피처링 주인공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헨리가 공개한 트랙 프리뷰에는 듣는 이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 ‘HANDS UP (Feat. pH-1)’, 허스키한 헨리의 목소리가 돋보인 ‘JUST BE ME’, 그리고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가 매력적인 ‘지금이야 (RIGHT NOW)’ 등이 있다. 짧은 순간에도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각 트랙 프리뷰에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촉각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소속사 몬스터엔터테인먼트그룹은 오늘 공개될 트랙 프리뷰에 대해 ‘앞서 공개된 트랙 프리뷰들과는 또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이라며 ‘이번 트랙은 반전이 있어서 프리뷰가 공개되면 많은 분들에게 찰나의 미소를 선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곱 명의 피처링이 가미된 트랙 프리뷰는 오늘 오후 헨리의 개인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세 번째 미니 앨범 ‘JOURNEY’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몬스터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