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의 新얼굴" 세븐틴 디에잇, 'Contemporary ART' 영상 공개..'예술의 경지'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11.12 15: 25

 그룹 세븐틴의 디에잇이 역대급 아트 비디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2일) 정오 세븐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에잇의 ‘Contemporary ART’ 영상 ‘本’을 공개, 예술적 혼이 고스란히 담긴 한 폭의 그림 같은 무대는 보는 이들을 단숨에 압도했다.
공개된 영상은 녹음이 우거진 숲을 배경으로 동양적 색채의 멜로디 라인이 짙게 깔려있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비장한 발걸음에 이어 몽환적인 눈빛의 디에잇은 범접 불가한 아우라를 뿜어내 푹 빠져들게 만들었다.

특히 디에잇은 마치 음악과 한 몸이 된 듯한 완벽한 완급 조절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실험적이면서도 고차원적인 창작 안무를 선보였고 예술적 경지에 오른 유려한 춤선과 퍼포먼스는 형용할 수 없는 감동을 전해 극찬을 받고 있다.
이렇듯 디에잇은 지난 5월 공개한 싱글곡 ‘那幕(Falling Down)’ 퍼포먼스 영상과는 또 다른 무드의 영상으로 아티스트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증명했다. 디에잇만의 심미적 감각과 뛰어난 예술성으로 구현한 아트 비디오는 퍼포먼스의 새로운 흐름을 제시, 그가 펼칠 참신한 도전과 예술적 세계에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한편 디에잇이 속한 그룹 세븐틴은 향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