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GFRIEND's MEMORIA 가평 한옥마을' 4회 공개..유쾌+발랄 '힐링 여행'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11.13 14: 07

 걸그룹 여자친구가 가평 한옥마을 여행에서 긴장감 넘치는 게임부터 먹방, 캠프파이어까지 선보이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여자친구는 13일 오후 9시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GFRIEND's MEMORIA 가평 한옥마을 편'의 네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여자친구는 '전화기 마피아' 게임을 진행한다. 긴장감 넘치는 심리전 속 마피아를 찾아낼 수 있을지에 관심이 쏠린다. 여자친구는 또한 사이좋게 저녁 식사를 준비하며 특유의 발랄한 매력을 발산한다. 다음날 짝꿍을 정하기 위한 캠프파이어까지 소녀들의 유쾌한 에너지를 내뿜으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GFRIEND's MEMORIA'는 여자친구의 다양한 여행기를 전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4월 '춘천 편'과 8월 '양양 갯마을 해변 편', 최근 '이분의 일(1/2)'까지 금요일 밤마다 팬들을 찾아가며 바쁜 와중 힐링을 찾아 나선 여자친구의 모습을 전하고 있다.
지난달 23일 시작된 'GFRIEND's MEMORIA 가평 한옥마을 편'은 총 6회에 걸쳐 방송된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위버스를 통해 선공개되며, 하루 뒤인 토요일에는 여자친구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여자친구는 최근 발매한 새 정규앨범 '回:Walpurgis Night(회:발푸르기스의 밤)'의 타이틀곡 'MAGO'로 인기몰이에 시동을 걸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쏘스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