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우주소녀의 연정이 ‘로또싱어’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오늘(14일) 연정은 우주소녀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늘 ‘로또싱어’에 제가 나온다”라면서 “지금 너무너무 떨리는데 우리 우정들이 예쁘게 봐줬으면 좋겠어요.”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연정은 긴 머리카락을 늘어뜨리고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차려입은 채 은은하게 미소를 지으면서 주변 분위기를 한층 밝게 끌어올렸다.
연정이 출연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는 45명의 가수 중 현장 관객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6명을 시청자들이 집에서 맞추는 프로그램이다. 우주소녀의 메인보컬인 연정은 ‘로또싱어’에 출연하는 45명의 가수 중 최연소 출연진으로, 오늘(14일) C조 경연에 참여해 맑고 청아한 보이스를 마음껏 펼치면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우주소녀 그룹 내에서 연정은 탄탄한 가창력과 시원하게 뻗어 나가는 고음을 바탕으로 음악의 깊이를 더하고, 섬세한 가창력을 인정받아 각종 OST의 가창자로 발탁되기도 했다. 또 ‘로또싱어’ 이외에도 다양한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뽐낸 바 있다.
한편, 우주소녀의 연정이 출연하는 ‘로또싱어’는 오늘(14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