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수록곡 ‘샤인(Shine)’ MV 포스터 기습 공개 "'문라이즈 킹덤' 오마주" [공식]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11.15 10: 25

신인 보이그룹 드리핀(DRIPPIN)이 수록곡 ‘샤인(Shine)’의 뮤직비디오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의 수록곡 ‘샤인(Shine)’ 뮤직비디오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드리핀은 당장이라도 모험을 떠날 것 같은 의상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끈다. 더불어 ‘2020.11.16 MV Open’이라는 공개 일자가 담겨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번에 공개하는 ‘샤인(Shine)’의 뮤직비디오는 타이틀곡 ‘노스텔지아(Nostalgia)’의 프리퀄 영상이라고 할 수 있다. 
서로 다른 일곱 멤버와 이들을 하나로 묶어주는 ‘클럽’이라는 콘셉트를 웨스 앤더슨 감독의 ‘문라이즈 킹덤(Moonrise Kingdom)’을 오마주하여 표현한 것으로 전해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수록곡 ’샤인(Shine)’은 소울, 알앤비와 힙합의 모던 트랩 드럼 등을 기반으로 한 이지 리스닝 계열의 팝송으로, 곡 후반부 일곱 멤버의 보컬이 더해지며 나오는 소울풀한 콰이어는 목소리에서 오는 따스함까지 전하고 있다.
한편, 드리핀(DRIPPIN)의 수록곡 ‘샤인(Shine)’ 뮤직비디오는 오는 16일 공개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