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 멤버 민기가 활동 중단 소식을 전했다.
에이티즈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15일 보도자료를 통해 민기의 건강 상태에 대해서 전했다. 소속사 측은 "최근 민기 군은 이전에 없던 심리적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하여 당사와 관련 증상을 상의하였고, 이에 병원을 방문하여 검사 및 진단을 받은 결과,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 권고를 받았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민기 군을 포함한 에이티즈 멤버들과의 충분한 논의 끝에 민기 군의 건강회복과 치료에 집중하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민기 군은 에이티즈의 활동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설명했다.
에이티즈는 당분간 7인으로 활동할 예정이며, 민기는 스케줄 없이 회복에만 집중할 것이다.
에이티즈는 지난 2018년 10월 데뷔했다. 데뷔 2년 만에 음반 판매량 371%의 성장률을 보이며 국내외에서 자리를 넓혀가고 있다. 2019년 엠넷 아시안 뮤직어워즈에서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2020년 제34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넥스트 제너레이션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ATEEZ(에이티즈) 멤버 민기 건강 상태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KQ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에이티즈의 멤버 민기 군의 건강 상태와 관련한 안타까운 말씀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최근 민기 군은 이전에 없던 심리적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하여 당사와 관련 증상을 상의하였고, 이에 병원을 방문하여 검사 및 진단을 받은 결과,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 권고를 받았습니다.
당사는 민기 군을 포함한 에이티즈 멤버들과의 충분한 논의 끝에 민기 군의 건강회복과 치료에 집중하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민기 군은 에이티즈의 활동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에이티즈는 당분간 7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며, 향후 민기 군의 스케줄 합류 여부에 대해서는 전문의 소견을 비롯하여 신중한 논의를 통해 결정한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민기 군은 에이티즈 활동 중단 기간 동안 별도의 스케줄 없이 건강 회복에 집중할 예정이며 당사 역시 민기 군의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민기 군을 향한 에이티니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