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부모' 변정수→이순철 "라떼는 말이야" 포스터 공개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0.11.16 10: 12

티캐스트 E채널이 선보이는 새로운 세대 공감 리얼 관찰예능 ‘라떼부모(연출 이지선)’가 12월 2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모두의 정곡을 찌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E채널 ‘라떼부모’ 제작진은 16일 프로그램의 중심 화두라고 할 수 있는 유행어 “라떼는 말이야~”를 테마로, 세상 모든 부모&자녀가 공감할 리얼 관찰예능 프로그램 ‘라떼부모’의 포스터를 선보였다. 포스터 한 가운데에는 양복을 입고 선글라스를 쓴 ‘말(horse)’ 캐릭터가 커피 잔 안에 몸을 담그고 앉아, ‘라떼’ 한 잔을 들고 “라떼는 말이야”라고 말하고 있다.
최근 “라떼 이즈 홀스(Latte is horse)”로 번역되기도 하며 다양하게 변형되고 있는 말 “나 때는 말이야”를 제대로 형상화한 포스터 속 ‘말’ 캐릭터는 부모와 같은 일을 하는 자녀들을 둔 동종업계 선배인 ‘라떼부모’의 부모 출연진 모두를 가리킨다. 하지만 포스터의 메인 컬러는 모든 부모가 자녀를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처럼, 톤 다운된 노란빛으로 선택돼 ‘라떼부모’가 선사할 훈훈함 또한 예고했다.

E채널 제공

‘라떼부모’의 ‘1세대 라떼’로는 디자이너 이상봉, 모델 겸 방송인 변정수, 1980년대 야구계 스타 플레이어 이순철, 1992년 바르셀로나올림픽 여자 유도 금메달리스트 김미정이 출격하며, 그들의 대를 잇고 있는 자녀들이 동반 출연한다.
부모의 뒤를 잇고 있는 ‘2세’들은 이들의 자녀들인 디자이너 이청청, 모델 유채원,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소속 이성곤, 용인대 유도경기지도학과 학생인 김유철이다. ‘라떼부모’에서는 가장 큰 힘이 되는 존재이면서 동시에 동종업계 선배로서 늘 신경쓰이는 존재인 ‘1세대 라떼’들에 대한 2세들의 속마음이 드러나, 부모와 자녀 시청자들 모두에게 ‘핵공감’을 선사한다.
세상 모든 부모&자녀의 공감 리얼 관찰예능 E채널 ‘라떼부모’는 12월 2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되며,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을 통해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소식도 전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